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영등포점 솔직 1년 이용 후기
    D A I L Y 2023. 8. 24. 20: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용후기 포스팅은 처음인 것 같네요.

    저희팀은 패스트파이브 영등포점 사무실을 대여해서 작업하고 있는데요! 

    솔직하게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라운지입니다. 각 사무실들을 이어주는 허브같은 곳인데요.

    앞에 보이는 여러명이 앉아서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큰 소파테이블 공간이 존재합니다.

    그 뒤에는 스터디카페처럼 길쭉한 의자들이 늘어져 있습니다. 

    사진 상단에 보시면 20B, 20C, 20D 로 써진 공간들이 보이실텐데요~

    이 공간은 회의실입니다. 크레딧을 이용해서 회의실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크기가 상당히 넓어서 쾌적합니다. 그리고 회의실마다 대형 모니터가 있어서 화면을 공유해서 다 같이 보기 편합니다.

     

     

     

    패스트파이브 영등포점 라운지

    반딱반딱이는 바닥이 보이시나요?

    아침마다 청소 해주는 패파 메이트분이 계셔서 항상 쾌적하고 상쾌합니다.

    공유오피스만 이용하실 분들에게도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일같이 청소하기 때문에 정말 깨끗해요!

    저 날은 날씨가 안 좋아서 창문이 뿌옇지만 20층이라 바깥 풍경도 꽤 예쁘답니다.

     

     

     

    이렇게 옆쪽을 봐볼까요

    스낵바 부분엔 2종류의 커피(고소한 맛, 산미있는 맛)와 정수기, 시리얼, 탄산수, 각종 차, 냉장고가 구비되어 있어요.

     

    여기도 깨끗하게 유지되어 있죠?ㅎㅎ 탄산수가 나오는 사무실은 처음봤어요

    저희 회사 분들도 정말 유용하게 활용하시더라구요ㅋㅋㅋ

    옆에 보이는 핑크색 스틱은 복숭아맛이 나는 액상인데 탄산수에 타먹으면 맛있답니다!

     

    이렇게 원하는 만큼 탄산수를 먹을 수 있습니다.

    물 대신 탄산수 마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지가 아닐 수 없습니다.

     

     

    옆으로 더 가보면 콘푸레이크와 첵스초코, 총 2가지 시리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것도 부족할 때마다 패파메이트 분이 채워주셔서 부족한 적이 한 번도 없었네요.

    옆에 보이는 패파 컵에 우유와 시리얼을 담아서 말아먹으면 됩니다.

    숟가락도 당연히 옆에 있습니다 ㅋㅋㅋ 옆에 보이는 플라스틱 숟가락으로 냠냠굿 하시면 돼요

    근데 우유는 사야하냐구요?

     

     

     

     

    아뇨 패파 영등포점에는 놀랍게도 우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두유도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남양우유가 아니라 매일우유라서 넘 좋더라구요.

     

     

     

     

    현재 패스트파이브 영등포점은 매주 월~금

    9:30 이전에는 우유 5개/두유2개

    13시 이후에는 우유2개

    제공되고 있어요.

    아침으로 든든하게 시리얼을 말아먹고 어느덧 점심시간이 오겠죠?

    타임스퀘어 영등포점은 타임스퀘어 건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주변에 맛집들이 참 많습니다ㅋㅋ

    맛점을 하고 난 뒤엔 카페인 충전 필수잖아요?

    굳이 타임스퀘어 안에서 마실 필요가 없습니다.

     

     

    내려마실 수 있기 때문이죠!

    제빙기도 있어서 언제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어요

    그리고 냉장고에 있는 우유를 이용해서 아이스 라떼도 마실 수 있습니다 ㅎㅎ

    패파 영등포점에서 가장 좋아하는 혜택 중 하나가 커피제공입니다....

    여기 와서 커피 비용 정말 많이 아꼈어요.

    다들 하나같이 하는 말이, 패파 커피가 맛있는데 밖에서 왜 사먹냐 였어요.

    커피가 정말 맛있어서 정말정말정말 굳이 나가서 마실 이유가 단 하나도 없습니다..

    원래는 할리스에서 납품해오시는 것 같았는데 지금은 한시적으로 카누원두로 바뀌었습니다.

    근데 카누원두도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을거 얘긴 그만하고 좌석을 봅시다.

     

     

     

    라운지 가장자리 부분에 이렇게 반쯤 막혀있는 집중존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집중이 상당히 잘 될 것 같은 공간이었어요.

    밑에 자그맣게 사물함도 있습니다 ㅎ

     

     

    라운지에 길쭉하게 늘어선 좌석도 준수한 편인데요.

    콘센트가 정말 많아서 안에서 일하시다가 밖에 나와서 일하기도 하시더라구요~

    이제 일을 어느정도 하다보면 간식이 땡길 시간이 오죠.

    귀찮게 아래 편의점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패파엔 무인 간식판매기가 존재하기 때문입니당ㅋㅋㅋ

     

     

     

     

    아침일찍 찍어서 간식들이 많이 털렸네요 ㅋㅋㅋ 평소에는 가득차있습니다.

    저 간식 트레이에서 고른 뒤 키오스크에 직접 바코드를 찍고 카드로 결제하는 시스템입니다.

    컵라면, 컵밥, 과자, 초콜릿 등 다양한 간식들이 들어와서 구경하는 맛이 있어요 ㅋㅋㅋ

    만약에 원하는게 없으시면 1층 내려가면 바로 옆에 푸르지오 센트럴시티 건물 1층에 GS25가 있어서 거기 이용하시면 돼요. 편의점도 가깝습니다!!

     

     

     

     

    일을 하다보면 자, 테이프, 드라이버, 충전기 등 각종 물품들이 필요할 수 있잖아요

    그 때는 무인대여함에서 빌려서 사용하시면 됩니다ㅎㅎ웬만한건 다 있어요

     

     

     

     

     

    복사기도 있기 때문에 바로 출력물도 바로 뽑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 사무실 안도 찍고 싶었지만 보안때문에 찍진 못한 관계로 라운지 위주로 리뷰해보았습니다ㅎㅎ

    다른 사무실로 이사가고 싶지 않을 만큼 너무 만족중이에요

    저희 팀 분들도 다들 이사가기 싫다고 얘기 하시더라구요..!

    많은 기업들이 입주해서 사용하고 있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공유오피스 사무실로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

    'D A I L 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 짤 모음(14살~20살)  (0) 2023.01.12
    2023년 새해 짤 모음  (0) 2023.01.12
    신년회 회식 대비 건배사 총정리  (0) 2023.01.05
    새해  (0) 2018.01.0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