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년회 회식 대비 건배사 총정리
    D A I L Y 2023. 1. 5. 00:11
    728x90
    반응형

    회식 싫어!

    청바지 

    Intro : 저희 모두 나이가 다르지만 오늘부터 청춘이라는 의미에서 청바지 외치겠습니다. 제가 청춘은~ 하면 청바지 외쳐주세요

    선창 : 청춘은

    후창 : 청바지

     

    이멤버 리멤버

    Intro : 올 한 해 다사다난한 하루였지만 무사히 지나가서 다행입니다. 내년에는 행복한 한 해됩시다. 제가 이멤버 하면 리멤버 외쳐주세요.

    선창 : 이멤버

    후창 : 리멤버

     

    마마무

    Intro : 오늘 마음껏 마시고 무리하지 맙시다~! 제가 마음껏 마시되 하면 무리하지 말자 외쳐주세요

    선창 : 마음껏 마시되

    후창 : 무리하지 말자

     

    드숑, 마숑

    선창 : 드숑

    후창 : 마숑

     

    마시자

    Intro : 오늘 기깔나게 마셔봅시다. 제가 마시자!마시자! 선창하면 마시자! 같이 외쳐주세요

    선창 : 마시자! 마시자!

    후창 : 마시자!

     

    너나잘해

    Intro : 너!와 나!의 잘!나가는 새!해를 위해 건배사 외치겠습니다. 제가 너나~ 외치면 잘해~ 외쳐주세요

    선창 : 너나

    후창 : 잘해

     

    통통통

    Intro : 오늘 하루 평안하셨나요? 저는 선배님들 덕에 오늘도 버텨낼 수 있었습니다. 늘 감사하는 마음뿐입니다. 그런 의미로 지금처럼 의사소통 잘 되었으면, 앞으로도 하고계신 모든 일 잘 풀리셨으면, 행복 가득 하셨으면하는 마음으로 외칩니다.

    선창 : 의사소통! 만사형통! 운수대통! 통통통!

    후창 : 통통통

    728x90
    반응형

    'D A I L Y'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영등포점 솔직 1년 이용 후기  (0) 2023.08.24
    나이 짤 모음(14살~20살)  (0) 2023.01.12
    2023년 새해 짤 모음  (0) 2023.01.12
    새해  (0) 2018.01.01

    댓글

Designed by Tistory.